상단여백
HOME 버스/승합 승합 포토뉴스
다임러, 메르세데스-벤츠 밴 특화 공식서비스센터 오픈최첨단 시설과 서비스로 '로드 이피션시'의 '신속한 운행 복귀' 실현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 조규상)가 서울 강남 수입차 거리 인근에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밴 전용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강남 서비스센터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에 따라 총 운송 효율(TTE) 극대화를 위해 최신 진단 장비를 비롯하여 2개의 최첨단 밴 전용 워크 베이를 갖추고 있어 일반 정비에서 고정밀 수리까지 프리미엄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차량 정비 및 고객 서비스에 특화된 고객 서비스 매니저(CSM)를 배치, 어떠한 고객 문의 사항이라도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한 전담 창구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고객은 평소 운행 중 사소한 불편을 비롯해 제품 및 정비에 관한 어떠한 질의라도 가까운 서비스 센터의 고객 서비스 매니저(CSM)를 통해 밀착된 상담과 신속한 조치를 위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고객 서비스 매니저(CSM)는 현장 고객 상담의 컨트롤 타워 역할을 수행하며 고객의 질의 응대부터 해결까지 고객 서비스 전 과정을 지휘하며 24시간 내 자가 조치 방안 제시 또는 정비소 입고를 통한 조치 방안에 대해 회신함으로써 ‘신속한 운행 복귀(Maximized use)’를 위한 고객의 운행 동선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강남 서비스센터 영업 시간은 월-금 오전 9시-오후 6시이며 2층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만의 모던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공간 ‘스타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은 수리가 진행되는 동안 편안하게 개인 업무 및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조규상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강남 서비스센터는 국내 최초의 밴 전용 서비스센터로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를 선택한 고객들에게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 극대화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국내 탑-클래스 밴 고객들을 위해 업계 최초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다임러트럭코리아는 국내 시장에서 ‘Trucks you can trust(당신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 브랜드를 목표로 하는 비전 실현 및 상용차 고객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탑-클래스 제품과 서비스를 결합하여 기존의 총 보유 비용(TCO, Total Cost of Ownership)을 넘어 사고 비용과 정비에 따른 고객 수익의 기회 손실 최소화를 위한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를 지향하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를 업계 최초로 발표한 바 있다.

정하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