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풍쏘콘, 0.8톤 더블캡 'C32'출시

DFSK코리아에서 출시한 0.8톤 더블캡 'C32'

DFSK코리아가 국내 시판중인 소형 화물차 C35 S2(2인승 밴)과 C31(0.9톤 싱글캡 트럭)과 최근 출시한 C35 S5(5인승 밴)에 이어 C32(0.8톤 더블캡 트럭)를 추가로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DFSK(동풍쏘콘)는 중국 2대 자동차회사인 동풍자동차그룹의 계열사로 소형 상용차와 SUV, MPV 등의 승용차를 주로 생산·판매하며, RM㈜ DFSK코리아는 유럽에 수출하는 차종을 중심으로 한국에 수입하고 있다.

메탈그레인 인테리어와 전자식 클러스터를 채용한 실내

DFSK코리아는 이로써 국내 소형 트럭 및 밴형 화물차 시장에서 2인승은 물론 5인승 수요 대응을 위한 라인업을 갖추었다고 말했다.

국내 대부분의 소형/경형 트럭이 캡오버 타입인 점에 반해, C32를 포함한 DFSK의 화물차 모델은 모두 세미본닛 타입으로 디자인 측면 뿐 아니라 운전자의 안전 측면에서도 유리하다는 평가다.

이번에 출시한 C32는 0.8톤의 적재중량과 2,260 × 1,540 × 370(mm)의 적재함을 갖추고 있어, 5인승 더블캡 트럭임에도 불구하고 국내 경형 싱글캡 트럭보다 적재능력이 탁월하다.

특히 차체자세제어장치(ESC), 타이어공기압 경보장치(TPMS), 듀얼에어백과 같은 기본 안전 사양은 물론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EPS), 전자식 클러스터, 메탈그레인 인테리어 등의 편의사양을 갖췄다.

C32(0.8톤 더블캡 트럭)의 가격은 1357만원~으로 이며, 현재 런칭 이벤트로 약 1백만원 상당의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DFSK코리아 관계자는 현재 전국 11개 매장이 운영 중이며, 전국 아우토빌 정비업체를 비롯한 약80개 지점에서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점차 서비스 지정점을 확대해나가고 있다고 말하며 하반기에는 SUV 모델을 라인업에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