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가입만 해도 행사 참여 가능


한국쉘석유(대표이사 강진원)가 ‘쉘 힐릭스 보증’ 모바일 어플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는 해당 어플을 통해 보증을 등록한 고객 및 어플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매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먼저, 보증을 등록한 고객 중 1등 당첨자 2명에게 프로야구 VIP석 관람권 2매를, 2등 당첨자 3명에게는 쉘 힐릭스 울트라 교환권 1매를 제공한다. 또 어플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1등 당첨자 20명에게 CGV 영화 티켓 2매, 2등 당첨자 100명에게는 CU 편의점 커피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해당 어플은 한국쉘이 실시하고 있는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의 고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출시됐으며 정비 사전 예약하기, 가까운 제휴점 찾기, 이벤트 알림 등의 추가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7월경에는 ‘힐릭스플레이어(HelixPlayer)’ 메뉴를 새롭게 신설, 프로야구선수의 승리 기여도 정보를 제공해 프로야구 팬들의 어플 사용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이번 어플 출시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나가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은 제휴점을 통해 구매한 쉘 힐릭스 합성유 제품(Helix Ultra/Helix HX7)으로 인해 엔진에 이상이 발생할 경우 보증거리나 주행기간에 따라 최대 1,000만 원까지 수리비를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