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기획
‘CVI DB’ 알면 도움되는 꿀팁 ②브랜드 페이지입점한 브랜드와 해당 제품군을 한눈에 확인 가능

▲ CVI DB 홈페이지 브랜드 별 페이지

홈페이지를 처음 이용하는 이용자에게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①메인페이지 ②브랜드 페이지 ③섹션별 검색 ④상세 검색 ⑤제품 비교검색 등 섹션별로 구체적인 설명을 담았다.

앞서 ①메인페이지 설명을 읽어봤다면, 이번에는 CVI DB에 입점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랜드 페이지‘에 대해 설명해본다.

브랜드 페이지는 제품군 별로 ▲트럭 ▲버스 ▲특장차 ▲부품·용품 등 크게 4개의 섹션에 맞춰 해당 브랜드가 분류됐다.

이 페이지의 최대 장점은 각 사별 국내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련 뉴스를 비롯 판매망·서비스 망 관련 정보를 모두 담았는 점이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메인페이지에서 이용자가 관심 있는 브랜드의 로고를 클릭한다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는데, 각 브랜드 별로 미니홈페이지 형태를 띄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볼보트럭의 브랜드 페이지를 들어갔다면 해당 브랜드 동영상, 지면 광고, 메인 모델 등이 롤링방식으로 상단에 노출된다.

여기서 광고를 클릭 시 확대된 전면 광고를 볼 수 있으며, 제품을 클릭한다면, 해당 제품 스펙 페이지로 넘어간다. 다만, 미니홈페이지로 구성한 만큼, 서로 노출되는 광고나 제품이 다를 수 있다.

▲ CVI DB 홈페이지 브랜드 별 페이지. 해당 사진은 볼보트럭

브랜드페이지 중단에는 각 사에서 판매되는 제품에 대해 전체적인 라인업을 볼 수 있다.

전 라인업 모두 사진과 함께 가격, 간단 스펙 등이 나오며, 단조로움을 방지하고자 모델 순서는 랜덤이다.

물론, 여기서 원하는 모델 하나를 클릭하면, 상세 스펙, 관련기사, 사진 등을 볼 수 있다.

현재 브랜드 별 라인업은 2016년형과 2017년형에 국한됐지만, 추후 정보 추합 및 축적을 통해 과거 모델까지 소개할 예정이다.

▲ 브랜드 별 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제품 라인업

아울러 다른 브랜드의 페이지를 보고 싶다면, 홈페이지 ‘상단 목록’(최근 본 상품 바로 오른쪽)을 클릭하면, 메인페이지로 가지 않고 브랜드 창을 넘나 들 수 있다.

▲ 목록에 숨겨진 브랜드 페이지

 

상용차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