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트럭 수입
‘TGM 프리미엄 중형 카고’ 11일간 로드쇼만트럭버스코리아, 이달 23일까지 전국 주요 지역서

만트럭버스그룹의 한국법인 만트럭버스코리아㈜(대표 막스 버거)가 이 달 23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11일 동안 서울, 인천, 대전, 대구, 광주, 부산, 제주 등 전국 20여개 지역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에서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지난 8월부터 시장에 선보이고 있는 MAN TGM LX 캡 모델(TGM 290LX, TGM 340LX) 및 TGM 250L캡 등 중형 모델인 TGM 시리즈를 전시할 예정이다.

TGM 시리즈는 250마력부터 340마력까지 폭넓은 출력범위를 자랑하는 6.9ℓ 커먼레일 분사 방식의 D0836 디젤엔진을 장착했다. 아울러 180kW급의 뛰어난 제동력을 발휘하는 EVB(Exhaust Value Brake) 보조 브레이크가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다.

실내의 경우 TGM 시리즈에 동급 최대 크기인 LX캡을 적용, 대형 트럭 수준의 고급스러운 외관은 물론 넓은 실내 공간까지 확보했으며 특히 화물 수납공간이 많이 필요한 상용차 고객들의 니즈를 세심히 배려하여 국내 최대 수준인 2,400mm 폭의 적재함을 장착했다.

LX 캡 외에도 L캡, C캡 등 다양한 캡을 제공해 고객의 운송특성에 맞게 캡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번에 전시하는 TGM 프리미엄 중형 카고 트럭은 동급 유일 MAN 팁매틱(TipMatic) 12단 변속 시스템을 채택해 클러치 조작이 필요 없으며 스티어링 컬럼 스위치로 자동/수동 변환도 가능하다.

막스 버거(Max Burger)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전국 각지의 고객들이 대형 트럭 수준의TGM 프리미엄 중형 카고를 직접 만나보고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로드쇼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접점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차량 전시 외에도 만트럭버스코리아는 로드쇼 현장에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별도 공간을 마련해 차량 상담 등을 진행하고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현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