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출시 이후 1년여 만에 500대 판매 돌파
연 1.9%의 저금리 할부…선착순 200대 한정

▲ 볼보트럭코리아의 중형 트럭 FL 시리즈는 2015년 7월에 아·태평양 지역 최초로 한국에 출시되었다.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가 지난해 국내시장에 첫 선을 보인 중형 트럭 FL 시리즈의 500대 판매를 기념해 고객성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볼보 FL 시리즈는 2015년 7월 국내에 소개된 볼보트럭코리아의 중형 트럭 라인업으로, 국내 고객들의 높은 수요를 반영하여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는 최초로 한국에 출시되었다.

큰 기대와 함께 국내 시장에 첫 발을 내디딘 볼보트럭 FL 시리즈는 뛰어난 주행성은 물론 연비를 개선시켜 주는 볼보트럭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제품으로 높은 수준의 내구성과 성능을 갖춘 모델로 국내 고객들의 호평을 받아, 출시 1년여 만에 판매 500대 고지에 올랐다.

볼보트럭코리아가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200대 한정으로 ▲연 1.9%의 저금리 할부 지원 ▲200만 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차량 사전점검 및 정비 서비스인 FL 블루 프로그램 무상가입 지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10명의 윙바디 고객에게는 볼보 디자인 랩핑을 지원하는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기존 중형트럭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이를 볼보 FL 시리즈에 반영한 것을 고객들께서 알아주시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볼보트럭코리아는 상용차 업계 최대 규모의 서비스 네트워크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중·대형트럭 모든 고객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국내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볼보 FL 시리즈의 파워트레인은 7.7ℓ D8K 엔진에 280마력의 최고출력을 발휘하며, 볼보트럭의 지능형 변속기. I-싱크 자동 6단 변속기가 맞물린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