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공제조합과 ‘교통사고 예방 캠폐인’ MOU체결

 

 

 

한국쉘석유주식회사(대표이사 강진원, 이하 한국쉘석유)가 지난 12일 화물공제조합과 ‘2016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강진원 한국쉘석유 대표이사, 신한춘 화물공제조합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업무협약에 따라 한국쉘석유는 전국 화물차 고속도로 휴게소와 컨테이너 항 등에서 ‘쉘 리무라 Real Destination’ 캠페인 홍보, 안전운전, 화물차 엔진오일 관리 홍보 등의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전망이다.

또한, 자사의 세계 판매 1위 디젤엔진오일 브랜드인 ‘쉘 리무라’를 걸고 ‘나의 꿈과 소원’이라는 주제의 사연 접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루 평균 13시간의 고된 업무를 하고 있는 화물차 운전자들을 이해하고 이들의 꿈과 포부를 실현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한편, 강진원 한국쉘석유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은 화물차 운전자들을 주행 중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고 그들의 꿈이 이뤄질 수 있도록 후원하고자 하는 상호 간의 의지를 잘 보여주는 사례라고 생각한다.”고 평가하며, “쉘 리무라가 화물차 운전자들의 성공을 위한 파트너로서 든든한 후원자가 되도록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