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2월 한 달 행사 중 구매 시 주유상품권 증정

 

 

글로벌 타이어시장의 선도 기업인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새해맞이 ‘복(福) 터졌다고 전해라~’이벤트를 2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한국타이어 대리점에서 트럭·버스용 타이어 중 12R22.5 규격의 ▲AH30+ ▲AH33+ ▲DH33+, 그리고 245/70R19.5 규격의 ▲AH11W(18P) ▲AH33 ▲DH33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행사 기간 중 해당 타이어를 2개 구매 시, 1만 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4개 구매 시 2만 원 주유권을 증정한다. 단 일부 매장은 제외될 수 있으며, 방문 전 행사 시행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한국타이어의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품질의 상용차 타이어를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고 유류비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 싶다.”며 행사 취지를 밝혔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유럽시장 내 최대 업체인 다임러트럭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을 시작한 이래 불과 1년 만에 공급 규격을 총 32개로 대폭 늘렸을 뿐만 아니라 독일의 만(MAN) 트럭에 대한 공급도 지속해서 늘리면서 글로벌 타이어 공급업체로서 위상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