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0종 122개 부품 최대 30% 할인 적용
순정 엔진 오일 패키지 구매 시 쿠폰 증정

세계적인 상용차 생산 업체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 법인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8일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트럭의 순정 부품을 제공하는 ‘2024년 설 특별 부품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024년 설 특별 부품 캠페인은 만트럭이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 및 쾌적한 차량 관리, 합리적인 가격에 순정 부품 제공을 통한 총소유비용(TCO, Total Cost of Ownership) 절감을 위해 마련했으며, 오는 3월 31일까지 2개월간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만트럭은 이번 캠페인에 앞서 사전 조사를 통해 ▲브레이크 관련 부품 ▲전장 섀시 관련 부품 ▲에어 컨디셔너 ▲히터 부품 등 수요가 많은 10종 122개 부품을 선정했으며, 해당 품목에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2월 한 달 동안 MAN 순정 엔진 오일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향 후 만트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엔진오일을 교환할 경우 순정 엔진 오일 5리터 한 통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무상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키릴 아게예프 만트럭버스코리아 고객서비스 총괄 부사장은 "한국의 대명절 설을 맞이해 만트럭이 준비한 특별 부품 캠페인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MAN 순정 부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만트럭은 고객들의 강력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만트럭은 MAN 순정부품에 대해 2년 품질 보증을 제공하며, 고객 부담 완화를 위해 순정 부품 할인 캠페인을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 이미지 클릭 시,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 클릭 시,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