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유로6E 엔진이 적용된 만트럭버스의 '뉴 MAN TG 시리즈' 라인업.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올해 강력한 성능과 높은 연비 효율성, 이산화탄소 저감 효과 등 유로6 스텝E 기준을 충족하는 엔진을 탑재한 뉴 MAN TG 시리즈를 내놓는다. 이와 더불어 고객 의견을 반영, MAN 옵티뷰가 장착된 모델의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국내 전자식 사이드미러 시스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서비스 부문에서는 총소유비용(TCO) 절감을 위한 프로그램인 ‘케어프리(CareFree) 패키지’가 ‘케어프리 엑스트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다. 주행거리가 긴 운전자들에게 더 큰 경제적 이점을 제공하는 패키지로 차종과 보증 연한에 따라 케어프리 ▲3× ▲4×▲5×로 구성된다. 기존 연 1회 제공됐던 엔진오일 교환도 4×, 5× 패키지의 경우 교환주기 도래 시 횟수 제한없이 교환(3×의 경우 유지보수 기한 중 연1회)할 수 있으며, 패키지에 따라 기존 케어프리 3, 4 ,5 패키지 대비 최대 700만 원까지 초기구매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지난해 만트럭은 ‘고객의 강력한 비즈니스 파트너’라는 목표로 옵티뷰와 인디비주얼 라이온S 등 한국 현장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한 결과,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서도 약 900대라는 높은 판매 성과를 기록했다.

​※ 이미지 클릭 시,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 클릭 시,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