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트럭의 대형 트럭 악트로스 5세대.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올해 혁신 사양이 대거 장착된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악트로스의 지속적인 상품성 강화를 통해 트랙터 부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아울러 기존 제품 대비 출력 등의 성능과 적재능력을 한층 끌어 올린 아록스 덤프와 아록스 카고 모델 등 시장 맞춤형 라인업을 다양한 차종에서 확대해 갈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맞춤형 운전자 교육을 통해 고객들의 제품 기능 활용을 보다 더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계획을 내놨다.

특히, 작년에 이어 파트너, 딜러와의 협력을 보다 강화한다. 기술 교류 및 판매 확대를 위해 국내 특장 업체와의 동반 성장을 위한 포괄적 협력은 물론, 서비스 향상, 마케팅 및 교육 관련 지원도 펼쳐 나갈 방침이다.

서비스 부문에서는 서비스 컨트랙트를 통한 업계 최고 수준의 보증 혜택을 제공한데 이어, 5세대 악트로스, 아록스를 대상으로 서비스 부품 보증 기간을 연장할 계획이다. 또한, 시즌 별 서비스 캠페인과 오일 점검 캠페인, 정기적인 부품 할인 프로모션, 정비 관련 협업 마케팅 등 트럭 고객 대상으로 전폭적인 서비스 지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지난해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전년 대비 업계 최대 판매 신장율을 달성했으며, 국내 출범 20주년을 맞이해 트럭 전동화 계획을 포함한 새로운 미래 비전을 발표한 한편, 다양한 고객 참여 브랜드 캠페인과 ‘꿀벌 살리기’를 통한 ESG와 사회공헌 활동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세상을 움직이는 주역들(For all who keep the world moving)'이라는 브랜드 비전 아래 상용차 업계의 다양한 파트너, 협력사들과 동반 성장 및 미래 트럭 준비를 위한 폭넓은 협력관계를 구축했다는 평가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