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 충전 금액 기준 1% 머핀포인트 적립
특별히 제작된 ‘3분 충전 1톤 카레’ 사은품 증정

SK가스 광교충전소.
SK가스 광교충전소.

SK가스는 18일 LPG 1톤 트럭 고객만을 위한 ‘행복 1톤’ 멤버십을 공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업계 최초로 출시되는 이번 멤버십 프로그램은 기본형과 제휴형으로 나뉜다. 기본형은 충전소 및 온라인을 통해 LPG 1톤 트럭 보유 인증을 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멤버십이며, 충전 금액 기준 1%의 머핀포인트가 기본으로 적립된다. 내년 2분기부터는 충전 금액에 따라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는 스탬프 혜택도 추가될 예정이다.

제휴형은 기업 전용으로 기본형 혜택에 각 기업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콘텐츠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현재 SK가스는 지난 4월 친환경 LPG 1톤 트럭 전환 협력을 체결한 남양유업과 전용 멤버십을 논의 중이며, 한국통합물류협회와도 택배업계 전용 멤버십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SK가스는 이번에 선보인 2가지 타입의 멤버십 외에도 보험사, 리스사 등과의 콘텐츠형 멤버십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LPG 1톤 트럭 구매 및 리스부터 정비, 보험까지 차량 생애 전 주기에 걸쳐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목표다.

이밖에 SK가스가 특별 제작한 한정판 카레 ‘3분 충전 1톤 카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난 7월 LPG 1톤 트럭 출시 전, 기대감을 담아 제작했던 라면 ‘LPG 타보면’의 후속 시리즈다.

내년 2월부터 전국 주요 대리점에서 LPG 1톤 트럭 구매 상담 시와 1톤 트럭 차주가 행복 1톤 플러스 충전소 방문 시에 물량 소진 때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SK가스 관계자는 “3분 충전으로도 강력한 주행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LPG 1톤 트럭의 장점을 직관적이면서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LPG 1톤 트럭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 많은 고객들이 전문적인 상담은 물론, 즐거운 기억까지 얻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는 지난달 신형 LPG 1톤 트럭 ‘포터’와 ‘봉고’를 각각 출시했다.

LPG 1톤 트럭은 기존 트럭과 비교해 확연히 진화된 성능을 기반으로 합산 계약 대수 3만 8,000천대를 돌파하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