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시장 개척·확대를 위한 상호 협력
트럭의 품격, ‘찾아가는 세차 서비스’ 업체로
화물차, 캠핑카, 버스 등 상용차 시장서 급부상

㈜트럭의 품격 손정우 대표이사(좌)와 ㈜나라메타의 김진백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있다.
㈜트럭의 품격 손정우 대표이사(좌)와 ㈜나라메타의 김진백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있다.

화물차를 비롯해 캠핑카, 버스의 내외부 청결을 위해 찾아가는 세차 서비스로 상용차 시장에서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트럭의 품격(대표이사 손정우)은 온라인 광고 및 커머스 업체 나라메타의 팝콘서비스와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트럭의 품격과 나라메타의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에 따라 온라인 시장 개척·확대를 위한 상호 협력 양사 제휴를 통한 고객 확대 전문화된 콘텐츠와 프로모션 공동 기획·제작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나라메타는 앱테크 플랫폼 팝콘을 통해 모바일, 광고 부문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팝콘플랫폼은 메타버스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경계를 허물고, 재테크를 희망하는 회원들은 유닛(플랫폼 내 자산)을 통해 배당 수익과 광고 수익, 매매차익의 재테크 활동을 할 수 있는 신개념 온라인 광고 플랫폼이다.

화물 운송이나 운행 과정에서 더러워진 트럭과 버스를 내 차처럼 깔끔하게 세차해 주기 위해 지난해 가을께 창업한 트럭의 품격은 불과 1년 사이에 화물앱 플랫폼 업체와의 업무 협약, 대량의 운송 및 운수 차량에 대한 차량관리 서비스 계약 등을 체결, ‘트럭의 품격을 한층 높여주고 있다.

<트럭의 품격 업무 진행 내용들> 

-. ㈜원콜과 업무제휴 계약 체결 (23년 04월)

-. 국회 사무처 공용버스 및 자율주행 시범차량 차량관리 서비스 제공

-. 현대차 남양연구소 수소버스·수소트럭에 대한 차량관리 서비스 제공

-. 경기북부지역 경찰청 기동대버스 차량관리 진행

-. P라인모터스㈜ 전기시내버스 출고차량 세차관리 서비스 제공

-. ㈜DSNL 직영차량 차량관리 진행

-. ㈜위펀 스넥24 직영배송차량 차량관리 진행

-. 부천시청 노인복지버스 차량관리 진행

-. ㈜와이케이시스템즈 (화물차 전용 블랙박스,관제 등)과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의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