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 한정판 프리미엄 트럭 국내 최초 공개
개인 맞춤형 트럭 중에 최고급 사양·디자인 채택
프리미엄에 걸맞게 ‘MAN 골프 챔피언십’서 선봬

세계적인 상용차 생산 업체인 만트럭버스 그룹의 한국법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한국시장에 자사의 프리미엄 트럭 모델 '인디비주얼 라이온S(Individual LION S)’를 최초로 공개했다.
세계적인 상용차 생산 업체인 만트럭버스 그룹의 한국법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한국시장에 자사의 프리미엄 트럭 모델 '인디비주얼 라이온S(Individual LION S)’를 최초로 공개했다.

세계적인 상용차 생산 업체인 만트럭버스 그룹(MAN Truck&Bus SE)의 한국법인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버스)가 ‘제2회 MAN 골프 챔피언십’ 행사에서 자사의 프리미엄 트럭 모델 ‘인디비주얼 라이온 S(Individual LION S)’를 한국 시장에 최초 공개했다.

진정한 프리미엄…개인 맞춤형 트럭 위용 과시
개인 맞춤형이라는 의미를 가진 만트럭의 ‘인디비주얼(Individual)’ 표식은 해당 차량이 만트럭 공장 내 표준 생산라인을 통하여 차량을 완성한 뒤, 개별 트럭 계약자의 선호도와 편의에 따라 공장 내 ‘트럭 조정 센터(Truck Modification Center)’를 거쳐 주문 생산됐음을 뜻한다.

특히, ‘인디비주얼 라이온 S’ 에디션은 인디비주얼 라인업에서도 더욱 프리미엄을 추구하고 있는 제품이다. 고객 요청사항이 가장 많은 세부 옵션을 종합하여 트럭의 캡과 섀시를 구성한 뒤, 정교하고 고품질의 고광택 요소·크롬·라이에이터 그릴 등에 붉은색 디테일을 살려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골프 챔피언십 현장에서 국내 처음 공개된 인디비주얼 라이온 S는 뉴 MAN TGX 트랙터를 기반으로 특수 제작됐다. 프리미엄 에디션이라는 호칭에 걸맞게 트럭의 실내·외에 다양한 디자인적 요소들이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에 걸맞은 대고객 행사도
프리미엄답게 만트럭버스 인디비주얼 라이온 S 공개를 위하여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은 MAN 골프 챔피언십은 만트럭버스가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준비한 고객 만족 및 소통 강화 프로그램이다. 

만트럭버스는 올해 챔피언십을 위하여 총 57명의 자사 고객을 초청해 영업 담당자와 한 팀을 구성했으며, 특장 업체와 만트럭 임직원 등 총 80여 명이 참여해 친선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우승자 외 팀 스코어, 베스트 드레서 등 다양한 부문을 시상해 총 20명의 수상자에게 시상이 진행됐으며, 현역 프로선수를 초청해 원 포인트 레슨 및 대기 고객을 위한 개인별 퍼팅 레슨 등이 진행하는 등 만트럭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한 차별화된 프리미엄 행사로 진행돼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행사에서는 본래 취지인 골프 대회는 물론, 만트럭의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됐으며, 전시된 인디비주얼 라이온 S를 골프장 주변 15km의 주행 코스에서 직접 시승해 볼 수 있게 했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행사를 통해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고객들과 더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만트럭버스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의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이미지 클릭 시,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 클릭 시,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