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0일까지 ‘웨이(WAY)’, ‘유로카고’, ‘슈퍼카고’ 대상
6개월 할부 원리금 지급이나 최저금리 4.9% 적용
브랜드 상관 없이 중고차 처리 지원금 200만 원 보조
행사 기간 중 홈페이지 통한 상담 고객 50명 선정, 쿠폰 증정

이탈리아 상용차 브랜드 이베코(IVECO)의 한국지사 이베코코리아(이하 이베코)가 11월 한 달간, 화물차주들의 경제적 부담감을 덜어주기 위해 ‘이베코 빅3(IVECO BIG3) 고객지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6일 이베코는 경기 침체로 인한 고금리 장기화와 차량 운영관리 비용 증가 등 급변하는 화물운송시장 환경 속,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차주들을 위한 최대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베코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크게 ▲신차 구매 고객 안정화 지원 ▲중고차 처리 지원 ▲간식 등을 지원한다.

먼저, 이베코는 고객 경제적 안정화를 위해 이베코 신차 구매 시 첫 6개월의 할부 원리금(원금 및 이자)을 지급한다. 여기에 업계 최저 수준의 4.9% 할부 금리 적용 옵션을 적용,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차량을 운용·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차종별 지원 조건 및 혜택 폭은 상이하다.

이와 함께 보유 차량의 판매를 희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의 잔존가치를 일부 보존할 수 있도록 브랜드에 상관없이 200만 원에 달하는 중고차 처리 지원금 지급할 계획이며, 당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을 의뢰한 차주 50명을 선정해 간식 쿠폰도 지원한다.

최정식 이베코코리아 지사장은 "경기 불황 속 커지는 고객분들이 신차구매와 중고차 판매 시 겪는 다양한 고충 해결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이베코는 고객들의 든든한 비즈니스 지원군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더욱 상세한 내용은 이베코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미지 클릭 시,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 클릭 시,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