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진출 20주년 기념, 벤츠트럭 전 차종 특별 우대 금리 제공
신차 구매 고객 대상 제휴 금융사 상품 이용시 우대 적용 혜택
안토니오 란다조 대표 "고객 신차 구매 시 경제적 부담 덜겠다"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이사 안토니오 란다조)가 국내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전 차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연간 최저 5.95%의 할부 금리를 제공하는 저금리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트럭을 구매하는 모든 신차 구매 고객들에게 자사 제휴 금융사의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전용 할부 상품 이용 시 최저 연 5.95%의 특별 우대 금리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임러트럭코리아의 국내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신차 구매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해, 할부 비중이 큰 고객들에게 안정적인 비즈니스 수익 확보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금융 조건은 고객의 신용등급, 차종 또는 제휴 금융사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세부 사항은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세일즈 지역 본부 또는 트럭 매니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토니오 란다조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이사는 “최근 코로나 이후 지속된 경기 침체와 고금리 상황 속에서 신차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비즈니스에 힘이 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특별 기획하게 되었다“며 “지난 20년 동안 한국을 움직이는 경제 주역인 고객들의 성공을 위해 함께 달려온 다임러트럭코리아의 신념대로, 앞으로도 고객들의 총 운송효율과 수익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