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면적 3,041㎡, 건물 면적 677㎡ 규모에 '워크베이' 5개 갖춰
강원 서부권과 충북 북부권까지 아우르는 서비스센터 역할 수행

재오픈한 스카니아 원주 서비스센터는 증축을 통해 최신식 '워크베이(Work bay)' 5개를 갖췄다.
재오픈한 스카니아 원주 서비스센터는 증축을 통해 최신식 '워크베이(Work bay)' 5개를 갖췄다.

세계적인 상용차 브랜드 스카니아의 한국법인 스카니아코리아그룹(대표이사 페르 릴례퀴스트, 이하 스카니아)의 원주 서비스센터가 재단장을 마쳤다.

스카니아코리아는 지난 3일 강원 지역 고객들에게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원주 서비스센터의 증축 리모델링을 마쳤으며, 지난 3일 재오픈했다고 밝혔다.

스카니아코리아에 따르면, 이번에 재오픈한 스카니아 원주 서비스센터는 유럽형 종합 서비스센터로 새롭게 조성되었으며, 총면적 3,041㎡, 건물 면적 677㎡의 규모에 최신식 워크베이(Workbay)를 5개 갖췄다. 이 밖에도 고객 상담과 차량 검사, 일반정비에서 사고 수리 및 긴급출동 서비스까지 제공할 수 있는 높은 기술력을 가진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스카니아코리아는 강원과 경기 두 개의 도가 이어지는 길목에 위치한 원주 서비스센터가 강원 서부권은 물론이고 경기 동부권 및 충북 북부권까지 아우르는 거점 서비스센터의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인접 지역인 여주에 조성될 예정인 반도체 및 배터리 산업단지에서 발생하는 서비스 수요도 해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총 3개 층으로 이뤄진 원주 서비스센터 건물 1층에는 서비스 접수센터가 들어서 있고, 2층에는 고객들이 차량 정비를 기다리는 동안 편히 쉴 수 있는 고객 전용 휴게실 및 차량 판매 영업소가 자리잡고 있다. 3층에는 회의실과 락커룸들 부대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페르 릴례퀴스트 스카니아코리아 대표는 “원주 서비스센터는 증축 및 리모델링을 통래 서비스 센터를 찾는 고객들에게 더 높은 고객 편의성과 서비스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쾌적한 공간과 최신식 시설을 구비하였다”라며, “강원 지역 고객들이 보내주는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새롭게 오픈한 만큼 외적인 성장뿐만 아니라 질적인 성장을 함께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스카니아 원주 서비스센터는 동해와 제천 서비스센터까지 3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스카니아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해운공업이 운영해 나갈 계획이며, 원주 서비스센터는 재오픈을 기념해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재고 소진시 까지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브랜드 DB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