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10일부터 8월 13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
브랜드 관계없이 5톤 이상 카고트럭 차주 대상
누적 운행거리 1등, 동남아 왕복항공권 및 호텔이용권 증정
행사에 참여한 참가자 중 선착순 1,000명에 치킨 쿠폰 제공

이베코코리아가 브랜드 관계없이 5톤급 이상 카고트럭을 운행하고 있는 차주를 대상으로 누적 운행거리 경합 이벤트인 '이베코 마일리지 레이스'를 오는 7월 10일부터 8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베코코리아가 브랜드 관계없이 5톤급 이상 카고트럭을 운행하고 있는 차주를 대상으로 누적 운행거리 경합 이벤트인 '이베코 마일리지 레이스'를 오는 7월 10일부터 8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탈리아 상용차 브랜드 이베코(IVECO)의 한국지사 이베코코리아(지사장 최정식, 이하 이베코)가 브랜드 관계없이 중대형 카고트럭을 운용하고 있는 차주를 대상으로, 오는 7월 10일부터 약 한 달간 ‘이베코 마일리지 레이스’를 진행한다.

이베코는 고객의 지속가능한 비즈니스를 돕는 든든한 지원군으로서의 역할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알림과 동시에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누적 운행거리를 겨루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적재중량 5톤급 이상의 카고트럭(카캐리어 제외)을 소유한 차주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베코에 따르면, 장거리 화물 운송이 높은 차종의 특성을 고려해 차량의 연식에 따라 주행거리 별 가산점을 차등 부여할 방침이다.

오는 7월 10일부터 8월 13일까지 진행되는 마일리지 레이스에 참여를 희망하는 차주는 ▲총 운행거리가 노출된 계기판 ▲차량등록증 ▲번호판이 보이는 차량 정면 사진을 필수서류와 함께 이베코 홈페이지 및 공식 카카오 채널에 제출하면 된다.

이후 참가자는 차량을 자유롭게 운행하다 행사 종료 시점인 8월 7일부터 13일까지 그간 운행했던 마일리지 등 추가 정보를 제출해야만 한다.

당첨자는 8월 18일 이베코 홈페이지 및 공식 카카오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최종 가장 긴 누적 운행거리를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동남아시아 왕복 항공권과 호텔 이용권(3박 5일, 1인 2매)이 제공된다. 2등에게는  ‘LG 스타일러’, 3등에게는 ‘LG 코드제로 A9 청소기’를 각각 1명씩 선발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행사에 참여한 차주 중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치킨 쿠폰을 제공하고, 특별한 에피소드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베코 보스턴백, 명함 지갑 등 브랜드의 다양한 기념품이 증정된다.

최정식 이베코코리아 지사장은 “이베코에 관심과 애정을 보여준 고객분들께 감사함을 표하고 보다 많은 분들께 효율적이고 지속가능한 운행을 위한 최적의 비즈니스 파트너라는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베코 마일리지 레이스’를 통해 카고 트럭 오너들이 트럭커로서의 열정과 즐거움을 함께 공유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카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브랜드 DB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