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 부품 권장소비자가격 대비 70% 할인 가격으로 제공
캡 데칼, 시트 및 베드 커버, 무시동 에어컨 등으로 구성

만트럭버스코리아가 '하계 한정판 패키지'는 오는 26일부터 판매한다. 
만트럭버스코리아가 '하계 한정판 패키지'는 오는 26일부터 판매한다. 

세계적인 상용차 업체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하계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하계 한정판 패키지는 ‘뉴 MAN TG 시리즈’를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순정부품을 고객들에게 권장 소비자가격 대비 약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패키지는 ▲캡 좌우에 적용되는 ‘MAN Lion Face’ 데칼, ▲크롬 도어 핸들 커버, ▲투톤 컬러 시트 및 베드 가죽 커버, ▲무시동 루프탑 에어컨으로 구성됐다.

특히, 만트럭은 이번 패키지에 구성된 2,000와트(W)급 무시동 루프탑 에어컨이 캡 내부 공기를 순환시켜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며, 다가오는 여름철에도 고객들에게 쾌적한 운전과 휴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만트럭이 새롭게 선보이는 하계 한정판 패키지는 오는 6월 26일부터 뉴 MAN TG 시리즈와 함께 주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만트럭버스코리아 공식 콜센터 및 전국 판매 대리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코리아 사장은 “만트럭은 고객들이 고품질의 순정 제품을 합리적인 비용에 이용할 수 있게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하계 한정판 패키지’ 역시 그 노력의 일환”이라며, “한국 현장의 목소리가 적극적으로 반영된 뉴 MAN TG 시리즈를 통해 운전자분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운행을 하실 수 있도록 만트럭이 강력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정판 패키지에 포함될  ‘MAN Lion Face’ 데칼
한정판 패키지에 포함될  ‘MAN Lion Face’ 데칼
한정판 패키지가 모두 적용된 '뉴 MAN TG 시리즈' 
한정판 패키지가 모두 적용된 '뉴 MAN TG 시리즈' 

※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브랜드 DB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브랜드 DB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