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서 유상 수리와
부품 구매 시 5% 포인트 적립
체계적인 서비스 제공과
가입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도

세계적인 상용차 생산 업체인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MAN 6+ 시니어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트랙터, 덤프, 카고 등 차종과 관계없이 차량 구매 후 6년이 경과한 고객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만트럭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할 수 있게 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개발됐다.

MAN 6+ 시니어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은 유상수리 또는 부품 구매 시 지불한 총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적립 시점 기준 3년의 유효기간 내에 만트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만트럭버스코리아는 멤버십 가입 고객들에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세심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만트럭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행사의 우선 초청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 MAN 6+ 시니어 멤버십에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만트럭버스코리아 공식 콜센터 및 전국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MAN 6+ 시니어 멤버십 프로그램은 만트럭버스 코리아 고객의 수익 극대화를 위하는 강력한 파트너로서의 의지를 담아 만든 프로그램”이라며 “상용차 운전자에게 유지보수 비용 절감 및 가동시간 극대화는 무엇보다 중요한 두 요소라고 할 수 있다. MAN 6+ 시니어 멤버십을 통해 보증 기간 이 종료된 이후에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고, 나아가 고객의 수익 극대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브랜드 DB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브랜드 DB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