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7월 2일 전국 골프존서 진행
벤츠트럭 고객 외 트럭커 누구나 참여 가능
“한국 진출 20주년 맞아 여러 이벤트 기획 중”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이사 안토니오 란다조)가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이달 3일부터 7월 2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스크린 골프 챌린지’를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개최한다.

‘Trucker 2.0 한국을 움직이는 당신을 위해’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되는 이번 골프 대회는 메르세데스-벤츠트럭 고객을 비롯해 트럭커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벤츠트럭 영업사원 혹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통해 사전 신청과 함께 무료 참가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신청을 마친 트럭커는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로그인한 후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스크린 골프 챌린지의 대회명인 ‘벤츠트럭 골프 챌린지’를 검색한 다음, 18홀 라운드 경기에 참여하면 된다.

대회에 참가한 벤츠트럭 고객뿐 아니라 벤츠트럭에 관심 있는 국내 트럭커 및 협력사 임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도 마련됐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트랙터 ▲카고트럭 ▲덤프트럭 ▲여성 트럭커 ▲협력사 등 총 5개 리그를 마련하고, 리그 별 1위부터 3위까지 총 15명에게 벤츠트럭 골프백과 트롤리백, 프리미엄 텀블러 상품을 시상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럭키왕, 장타왕, 열정왕 등 특별상에 선정된 총 10명에게는 갤럭시워치, 벤츠트럭 우산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한편, 게임을 마친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안토니오 란다조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지난 20년 동안 다임러트럭코리아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하여 지난 트럭커 사진 공모전과 이번 골프 대회에 이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