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고객 대상 10가지 필수 품목 무상점검 진행
휴게 라운지, 스낵바 등 다양한 편의 시설 제공

타타대우상용차가 '안성맞춤 랜드'의 주차장에서 올해 2번째 'AS 최고반장' 캠페인을 진행중이다.  
타타대우상용차가 '안성맞춤 랜드'의 주차장에서 올해 2번째 'AS 최고반장' 캠페인을 진행중이다.  

타타대우상용차가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 ‘AS 최고반장’을 경기도 안성시에서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된 AS 최고반장 캠페인은 ‘안성맞춤 랜드’의 주차장에서 안성시 및 인근 수도권 지역 고객 10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 파워트레인 계통 점검 ▲뉴유 점검 ▲차량 실내 관리 ▲전기장치 점검 ▲AVN 점검 및 업데이트 ▲에어컨 필터 및 가스충전 등을 비롯해 총 10가지 필수 품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진행했다.

더불어 고객이 대기 중 쉴 수 있는 휴게 라운지와 커피 또는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커피 트럭도 제공했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작년부터 직접 찾아가는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의 진행횟수를 늘려 매년 5회씩 실시하고 있다.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은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전국의 트럭 고객들의 장거리 운행이 늘어나고 있어 안전한 운행을 위해 사전 차량 점검이 중요하다”며, “전국의 타타대우상용차 고객이 모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규모를 키워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 번째로 진행될 AS최고반장 캠페인은 6월 중 충청도 지역 고객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혹서기 및 장마철 대비를 위한 점검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사전 참여 신청은 충청도 지역 타타대우상용차 딜러 및 영업사원에게 신청할 수 있다.

타타대우상용차 서비스 담당 직원이 고객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타타대우상용차 서비스 담당 직원이 고객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