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까지 차량 점검 서비스 및 헬스리포트 제공
준중형 엘프 트럭 대상, 이스즈 첫 ‘연비왕대회’ 개최
특장별 4개 부문 선발, 100만 원 서비스 쿠폰 제공

㈜큐로모터스(대표 김석주)가 ‘2023 순회점검 서비스’ 캠페인 및 이스즈 최초 ‘연비왕대회’를 각각 실시한다고 밝혔다.
㈜큐로모터스(대표 김석주)가 ‘2023 순회점검 서비스’ 캠페인 및 이스즈 최초 ‘연비왕대회’를 각각 실시한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상용차 제조업체 이스즈(ISUZU)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대표 김석주)가 ‘2023 순회점검 서비스’ 캠페인 및 이스즈 최초 ‘연비왕대회’를 각각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연례행사로 자리 잡은 이번 순회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5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6주간 큐로모터스 지정 전국 이스즈 서비스센터 14개소에서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이스즈 고객을 위하여 총 45가지 항목의 이스즈 트럭 대상 차량무상점검 및 예방수리가 진행된다.

차량 운영 관리 시스템인 ‘헬스 리포트’ 안내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헬스 리포트는 고객 차량 데이터를 사용하여 차후 권장 점검일을 추천하고 운전 성향을 분석해 연비 및 DPF 재생 개선 방법을 안내하는 등의 이스즈 만의 차별화된 고객 차량 관리 서비스다.

이스즈 순회점검 서비스 캠페인에 방문한 고객의 차량을 점검하고 있다.
이스즈 순회점검 서비스 캠페인에 방문한 고객의 차량을 점검하고 있다.

2023년 순회점검 서비스 캠페인 방문하는 고객에는 재방문 온라인 이스즈 서비스쿠폰(5만 원권), 국내 판매 이스즈 트럭에 순정으로 사용되는 롯데정밀화학 유록스 요소수(10ℓ), 이스즈 기념품 등이 제공된다.

서비스 캠페인과 함께 큐로모터스는 이스즈 창사 이래 최초로 ‘연비왕대회’도 개최한다고 밝혔다. 순회점검 서비스 현장에서 2.5톤 및 3.5톤 엘프 트럭 차주와 순회점검 서비스 신청자에 한해 참가 가능하며, 점검 시점으로부터 1만km 주행 후에 산출된 연비로 심사가 진행된다.

특장 구분 별로 ▲카고(광폭 포함) ▲윙바디(내장탑차 포함) ▲냉동 및 냉장탑차 ▲기타 특장 등 총 4개 부문에서 1명씩 수상자를 선발하며, 수상자들에게는 각 100만원 온라인 서비스 쿠폰이 증정된다. 연비왕대회 참가자에 한해 모빌델박 엔진오일(4ℓ)도 제공된다.

순회점검 서비스 캠페인에 방문한 고객 트럭에 요소수를 무상으로 주입해주고 있다.
순회점검 서비스 캠페인에 방문한 고객 트럭에 요소수를 무상으로 주입해주고 있다.

김석주 큐로모터스 대표이사는 “이번 서비스 행사는 찾아가는 순회점검 방식으로 운영되는 고객 밀착형 활동으로,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고객과 가까운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아울러 이스즈 최초로 개최하는 연비왕대회에도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3 순회점검 서비스 캠페인 및 연비왕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스즈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채널 '이스즈트럭'에서는 캠페인 외의 다양한 소식도 받을 수 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