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즈 차량 소유 고객 대상…순회서비스 6월 30일까지
연비왕대회는 카고.윙바디.냉동/냉장탑.기타 특장 등
4개 부문 연비 수치 1등에게 100만 원 온라인 쿠폰 지급
참가 신청 당시 주행거리서 1만km이상 운행 후 연비 평가

세계적인 상용차 제조업체 이스즈(ISUZU)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가 '2023 하계 순회점검 서비스' 및 '연비왕 대회'를 개최한다.

우선 이스즈는 자사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5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하계 순회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 점검에서는 45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과 함께, 점검에 따른 예방 수리 안내를 진행한다.  아울러 재방문을 한 고객에게 온라인 서비스 쿠폰 5만원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차량 운행 유형 및 연비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헬스 리포트'를 제공하며, 연비왕 대회 참가 자격도 부여된다.

이스즈는 순회점검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사가 마련한 기념품과 함께 유록수 요소수 10L를 증정한다. 연비왕 신청 차량은 모빌 델박 엔진오일 4L를 추가 지급받을 수 있다.

연비왕 대회는 준중형트럭 '엘프(ELF)'를 소유한 차주 중 순회 점검현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카고(광폭 포함) ▲윙바디(내장탑차 포함) ▲냉동 및 냉장탑차 ▲기타 특장 총 4부문에서 1명씩 선발할 예정이다. 각 분야별 연비 수치 1등에게는 100만 원 온라인 서비스쿠폰을 지급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차주는 이번 순회점검 현장에서 자신의 운전 습관과 연비에 대해 알 수 있는 헬스리포트 설명을 들어야 한다. 대회 참가 신청서를 제출한 뒤 차주는 참가인증 스티커를 차량에 부착하면 된다.

참가 신청이 끝나면 참가자는 신청 당시 주행거리를 시작으로 1만㎞ 이상을 운행하고, 9월 30일까지 참가 신청을 접수했던 서비스센터를 재방문하여 헬스 리포트를 한번 더 센터에 제출하면 된다.

이스즈는 제출된 데이터를 토대로 최종 수상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10월 13일 개별 연락 및 홈페이지 게재를 통해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스즈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