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일부터 7월 31일까지 2개월간 진행
매월 1명 선정 갤럭시 워치 경품 증정

다임러트럭코리아가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사진 공모전-한국을 움직이는 사람들’을 개최, 다임러트럭의 미래 비전을 알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차종, 연식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참가자가 자신의 벤츠 트럭을 직접 촬영한 사진과 함께 간단한 자기소개를 다임러트럭코리아 홈페이지나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제출된 사진과 자기소개를 기준으로 매월 1명을 '이달의 로드스타'로 선정, 갤럭시 워치(44㎜)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트롤리 백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으며 매월 선착순 50명의 응모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단, 중복 수상은 불가능하다.

안토니오 란다조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는 “다임러트럭의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이했다. 그동안 항만, 물류기지, 산업단지, 건설 현장, 재난 복구 현장 등 사회 곳곳에서 한국을 움직인 주역들인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과 차량의 활약을 돌아보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공모전을 시작으로 앞으로 한 해 동안 ‘다임러 트럭 코리아 20주년 기념 캠페인’을 전개해 다임러트럭의 과거와 현재, 미래 트럭의 새로운 비전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공모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