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코리아, ‘TRUCKER 2.0 체인지’ 캠페인
4월 1일부터 대상모델 소진시까지 특별혜택 제공j
특별 우대금리·조기페차 시 최대 500만 원 추가 지원

다임러트럭코리아가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메르세데스-벤츠트럭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 최대의 상용차 메이커인 독일 다임러트럭 AG의 한국 법인인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이사 안토니오 란다조)가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전차종(카고트럭, 트랙터, 덤프트럭 등)을 대상으로 신차 구매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부여하는 캠페인을 벌인다.

올해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메르세데스-벤츠로 앞서가라”라는 슬로건과 ‘TRUCKER 2.0 체인지’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다임러트럭코리아 캠페인은 4월 1일부터 대상모델 소진시까지 구매 고객에게 ▲최초 구매 웰컴 할인 ▲재구매 VIP 프로그램 제공 ▲현금 일시불 구매 고객 추가 지원 ▲서비스 컨트랙트 50% 지원 (덤프) 등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나아가 할부 구매 고객들에게는 특별 우대 금리를 적용하고, 조기 폐차 대상 고객에게는 정부 지원금과는 별도로 최대 500만 원을 추가 지원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 관계자는 “올해는 다임러트럭이 한국에 진출한 지 만 20년이 되는 매우 뜻깊은 해”라며, “신차 구매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특별 혜택 및 특별 우대금리 등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다임러트럭코리아는 현재 트랙터, 덤프, 카고 등 대형 및 중형 운송 트럭 외에도 특수 목적 트럭 등 다양한 프리미엄 상용차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3년 현재 국내 수입 상용차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전용 출고 센터와 전국 16개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