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1일까지 전국 공식서비스센터서 진행
총 49개의 부품류 최대 15% 할인 혜택 제공
캠페인 참여 시, 방문 고객 전원 기념품 증정

이베코코리아가 5월 31일까지 두 달간 전 차종을 대상으로 서비스 및 부품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베코코리아가 5월 31일까지 두 달간 전 차종을 대상으로 서비스 및 부품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탈리아 상용차 브랜드 이베코(IVECO)의 한국지사인 이베코코리아가 내달 1일부터 5월 31일까지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서비스 및 부품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철에 앞서, 보다 안전하고 수익성 높은 차량 운행과 편리한 차량 관리를 위해 마련됐다.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20개 이베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점검을 원하는 고객은 원활한 지원을 위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점검 대상은 ▲대형 트랙터 에스-웨이(S-WAY) ▲대형 카고 트럭 엑스-웨이(X-WAY) ▲대형 덤프트럭 티-웨이(T-WAY) ▲소형상용차 데일리(DAILY) 등 이베코 상용차 전 차종으로 진행되며, 무상 점검 혜택은 모델 별로 상이하다.

아울러 오는 5월 31일까지 총 49종에 이르는 순정 필터류를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행사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이베코 브랜드 타올 또는 클립보드를 증정한다.

최정식 이베코코리아 지사장은 “여름철 안전 운행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폭넓은 점검과 부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최적의 운행조건을 유지하기 위해 이베코만의 깊이 있는 노하우와 낮은 총소유비용(TCO)의 이점을 제공해 든든한 비즈니스 지원군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2023년 상반기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이베코 공식 카카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브랜드 DB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