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9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서 진행
총 374종 부품류 최대 40% 할인 혜택 제공
캠페인 참여 시 제주 천연 벌꿀 사은품 증정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새봄을 맞아 다음달 28일까지 부품 할인 및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새봄을 맞아 다음달 28일까지 부품 할인 및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운행이 분주해지는 봄을 맞아 부품 할인 및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다임러트럭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과 경제적인 차량 유지 보수에 기여하고자 3월 13일부터 4월 28일까지 ‘2023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봄철 필수 부품 최대 40% 할인 ▲소모성 부품 최대 30% 할인 ▲테크니컬 악세서리 최대 30% 할인 등 374종 부품류에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중 다임러트럭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순정 부품 할인 및 진단기 점검, 마모 및 손상 점검 등 20개 항목의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도 이뤄진다.

이와 함께 지난해부터 멸종 위기를 맞은 꿀벌 생태계 회복을 위한 ‘세이브 더 비, 세이브 더 그린(Save the Bee, Save the Green)’ 캠페인 일환으로, 서비스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제주 천연 감귤 꽃꿀’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안토니오 란다조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겨울을 지나 황사와 미세먼지가 예상되는 봄철 운행에 대비해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돕고 보다 경제적으로 차량 유지 보수를 할 수 있도록 부품을 엄선하고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총운송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가 적용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트럭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메르세데스-벤츠트럭 365 고객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아울러 서비스 캠페인 대상 부품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는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