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부터 올해 말까지 최대 35% 할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올해 ‘순정 MAN 클러치 교환 키트’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상시 진행한다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올해 ‘순정 MAN 클러치 교환 키트’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상시 진행한다

세계적인 상용차 생산 업체인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버스)가 ‘순정 MAN 클러치 교환 키트’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올해 상시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순정 MAN 클러치 교환 키트는 클러치 디스크 교환 시 필요한 클러치 압력판, 클러치 디스크, 릴리스 베어링 등의 부품을 모두 포함하는 부품 키트로, 고객들은 정상가 대비 최대 35% 절감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형트럭용 교환 키트 6종 및 중형트럭용 교환 키트 2종 등 총 8종의 키트로 구성되며, 유로 5부터 유로 6C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차종은 추후 확대될 예정이다.

프로모션을 구매한 고객은 할인 혜택과 함께 만트럭버스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기술 및 서비스에 따른 차량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총 소유비용(TCO) 절감과 수명 연장 이점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고객들에게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앞으로도 서비스 강화 차원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고객들의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특별 할인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만트럭버스코리아 공식 콜센터 및 전국 만트럭버스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만트럭버스는 현재 MAN 순정오일 교환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브랜드 DB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브랜드 DB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만트럭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