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8일까지...신규 회원 가입자 대상
1만 원 쿠폰 제공...현금처럼 이용 가능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주)(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가 ‘TBX 멤버십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일부터 2월 28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4일 한국타이어는 트럭·버스 전문매장 멤버십 서비스 ‘TBX 멤버십 앱’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1만 원 상당의 할인쿠폰 1매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된 쿠폰은 행사기간 동안 전국 155개 TBX 멤버십 매장에서 타이어 구매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앱을 통해 TBX 멤버십 지정점에서 타이어를 구매할 경우, 19.5인치와 22.5인치 타이어는 1개당 5,000원, 17.5인치 타이어는 3,000원의 포인트가 자동 적립된다.

아울러 고객 편의를 위해 앱을 통한 방문 예약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는 주야간 운행이 많은 상용차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TBX 멤버십 앱 내 예약 서비스를 통해 운전자가 원하는 시간에 맞춰 방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BX 멤버십 앱과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BX 멤버십 앱’은 트럭∙버스 전문매장의 멤버십 서비스로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며, 매장 예약, 무상보증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구글플레이(Google Play) 또는 앱스토어(App Store)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아이디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클릭하시면 해당 브랜드 DB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