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년 동안 타타대우와 함께한 추억 담아

타타대우상용차(이하 타타대우)는 ‘인생트럭 온라인 사진 공모전’에서 대상을 차지한 정지봉 고객에게 리마인드웨딩 촬영권을 부상으로 제공하고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타타대우가 ‘인생트럭, 고객의 마음을 움직입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지난 2020년 ‘인생트럭 스토리텔링 공모전’을 개최한 데 이어 올해는 ‘인생트럭 온라인 사진 공모전’을 통해 타타대우 트럭과 함께한 연애, 결혼사진 등 고객의 감동적인 사진과 함께 사연을 공모했다.

지난 2일 타타대우는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인생트럭 온라인 사진 공모전‘ 1등을 수상한 정지봉 고객의 사연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정지봉 고객이 타타대우 트럭과 함께 역경을 딛고 재기에 성공한 사연부터 연애, 결혼까지 지난 28년 동안 프리마와 함께 쌓아온 추억을 담았다.

영상 말미에 정지봉 고객의 인생의 동반자 아내 이경미 씨가 “타타대우 트럭을 지금까지 네 번째 구입해 함께하고 있다.”며 “남편의 안전과 하루의 안전을 지켜준 타타대우 감사드립니다.”라고 리마인드웨딩 촬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인생트럭 온라인 사진 공모전’은 지난 9월 26일부터 10월 16일까지 타타대우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연을 접수 받았으며, 전문 심사 평가를 거쳐 대상 1명, 우수상 3명, 장려상 5명 등 총 9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타타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