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25일 3일간 강원, 충북, 경북서 진행
15톤급 T-웨이와 트래커 모델 대상 점검

이탈리아 상용차 브랜드 이베코(IVECO)의 한국지사인 이베코코리아가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15톤급 덤프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겨울철을 대비해 산간 건설현장과 공사장이 밀집한 강원과 충북, 경북 지역에서 진행되며, 대상 차종은 적재중량 15톤급 건설용 덤프트럭 ‘T-웨이(T-WAY)’와 ‘트래커(Trakker)’다.

캠페인은 23일 문경/충주를 시작으로 24일 양구/인제/춘천, 25일 횡성/평창 지역 내 고객의 사업장을 직접 방문해 차량을 점검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이에 더해 냉각수 및 엔진오일 보충과 요소수, 실내 항균 필터, 전구 등 소모성 부품을 무상으로 지급한다.

특히 이베코는 전문 엔지니어와 기술 담당자를 통한 점검 및 차량 주행 교육을 실시해 고객들이 이베코만의 깊이 있는 노하우와 낮은 총소유비용(TCO)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최정식 이베코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운행 장소가 제한적이고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오프로드 화물 운송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이베코는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고객을 위한 든든한 비즈니스 지원군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베코 공식 카카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이베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