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전국 무상점검 캠페인 ‘AS 최고반장’ 강원지역 실시
강원지역 한파 및 폭설 대비한 선제적 차량 안전 점검
차량 전문가 투입돼 상세한 진단...소정의 기념품도 제공

타타대우상용차가 24일 강원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타타대우상용차가 24일 강원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타타대우상용차(이하 타타대우)가 혹한기를 맞아 오는 24일 강원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 'AS 최고반장'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AS 최고반장은 수도권, 충호남, 영남, 강원, 제주 등 다섯 권역의 서비스센터 및 협력 업체가 연계해 진행하는 타타대우의 전국순회 무상 점검 캠페인이다. 타타대우 서비스지원실의 차량 전문가들이 현장에 투입돼 고객과 직접 소통에 나서 차량 상태에 대한 정밀한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 해 네 번째로 진행되는 AS 최고반장은 강원지역 고객 대상으로 ▲누유 점검 ▲차량 실내 관리 ▲전기장치 점검 ▲에어컨 필터 관리 ▲소모성 부품 무상 서비스 등 다양한 필수 점검 및 정밀 진단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강원 산간지역의 한파와 폭설을 대비한 선제적 차량 점검의 일환으로 동절기 안전 운전 지원 서비스를 함께 진행한다.

또한 휴게 라운지, 스낵바, 무료 세차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편의 프로그램을 비롯, 초청 고객 전원에게 차량 정비에 활용할 수 있는 공구세트를 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은 “강원지역의 겨울철 한파와 폭설을 대비해 많은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전국의 모든 타타대우상용차 고객이 편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AS 최고반장을 방문한 타타대우 고객이 차량 점검을 받는 모습.
AS 최고반장을 방문한 타타대우 고객이 차량 점검을 받는 모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타타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