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정보는 국토교통부의 자동차관리정보시스템(VMIS)에 정식 등록된 트럭(카고, 트랙터, 특장차 등) 및 버스(승합)를 비롯하여, 덤프 및 믹서트럭 등 일부 건설기계의 등록 통계 빅데이터를 가공 및 제공하고 있는 ㈜씨엘엠엔에스(CLM&S, 부설기관: 카이즈유데이터연구소)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맞춤형 형태의 신규등록 통계자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월, 분기, 연단위 등 기간에 관계없이 제공되는 통계 범위는 ▲ 신규등록 ▲ 이전등록(중고차) ▲ 말소등록 ▲ 저당등록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제공 형태에 따라 ▲ 제품 상세 제원 정보 ▲ 차종·차급·용도별 신규등록 정보 ▲ 지역별 등록 추이 ▲ 차량 등록 가액 ▲ 소비자 연령 및 성별 특성 ▲ 차량 시세 자료 등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제공되고 있습니다.

  건설기계로 분류된 덤프트럭을 포함한 트럭 및 특장차, 버스 및 승합 등의 동종 업계 차량 판매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어 현재 유수의 완성차 업체들과 부품 업체, 그리고 보험사 및 카드사 등 금융사 등이 해당 통계를 활발히 활용 중에 있습니다.

 향후 제품 개발 및 영업 방향성을 설정하고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통계정보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시장상황 파악으로 기업의 경쟁력 제고와 미래를 좌우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중요한 사업 아이템으로 활용될 수 있을 것입니다.     

㈜상용차정보는 어떠한 형태의 트럭 및 버스 통계자료를 제공할 준비가 돼 있습니다. 현재 상당수 업체들이 이미 통계자료를 제공받아 업무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고, 추가 의문 사항은 상용차정보 담당(정하용 차장 / 02-462-1930, jung.hy@cvinfo.com)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상용차정보의 '남다른 정보의 가치'를 만나보십시오.

 

 

제공하고 있는 통계 데이터(판매용 샘플 데이터 일부)

※ 클릭하시면 확대된 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클릭하시면 확대된 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클릭하시면 확대된 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