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 타이어 2개 이상 구매 시 할인 쿠폰 제공

미쉐린코리아(대표 이주행)가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경제적 위기 속에서 트럭 타이어 고객들에게 안전 운전의 실천을 강조하며 9월부터 세 달 간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럭 타이어 고객들이 타이어를 보다 특별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도록 제품 할인 e-쿠폰 및 멤버십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3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미쉐린 트럭 타이어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 기간 동안 미쉐린 트럭 타이어 17.5인치 2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9.5인치 트럭 타이어 2개 구입의 경우, 3만 원 할인 쿠폰과 함께 미쉐린 멤버십 15,000포인트를 지급하며, 22.5인치 트럭 타이어 2개 구매 시에는 4만 원 할인 쿠폰 및 멤버십 20,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쉐린 트럭 타이어 구매한 고객들은 할인 쿠폰과 미쉐린 멤버십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포인트를 추가 적용해 다음번 교체 시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 쿠폰과 포인트는 미쉐린 멤버십 앱을 통해 제공되며, 수령한 쿠폰은 1장 당 최소 2개 타이어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미쉐린 e-쿠폰 및 멤버십 포인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쉐린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또는 미쉐린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받

 

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미쉐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