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까지 유비칸 신규고객 대상
트럭‧버스 타이어용 쿠폰 1만 원 지급

한국타이어가 오는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차량 관제 서비스 '유비칸'에 신규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트럭, 버스타이어 구매에 사용가능한 1만 원 쿠폰을 지급한다.
한국타이어가 오는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차량 관제 서비스 '유비칸'에 신규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트럭, 버스타이어 구매에 사용가능한 1만 원 쿠폰을 지급한다.

한국타이어가 차량관제 서비스 ‘유비칸(Ubikhan)’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트럭‧버스 타이어용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국내 타이어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오는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국내 차량관제 서비스 기업 ㈜유비퍼스트대원과 함께 ‘TBX 멤버십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비퍼스트대원의 차량관제 서비스인 ‘유비칸’에 신규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TBX 멤버십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해당 기간 동안 유비칸 서비스에 가입한 뒤 TBX 멤버십 앱에 기업코드를 입력하면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타이어 전문매장인 TBX에서 쓸 수 있는 1만원 쿠폰이 지급된다.

이와 별도로 9월 30일까지 ‘TBX 멤버십 앱’에 가입한 회원에게도 1만원 할인 쿠폰이 추가로 지급된다.

한편, 한국타이어와 유비퍼스트대원은 빅데이터를 활용한 서비스 및 유통 방식을 고안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의를 진행 중이다. 한국타이어의 오프라인 서비스 역량과 유비퍼스트대원의 차량 데이터를 결합한 새로운 차량 관리 서비스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차량관제 종합서비스 플랫폼인 유비칸은 차량의 위치 및 상태, 운행 기록 확인 등의 기본적인 차량관리를 비롯해 DTG 데이터 자동 제출, 안전운전 습관 모니터링, 블랙박스/DVR/ADAS 제품이 결합된 실시간 영상 서비스 등 다양한 관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한국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