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부로 본격 판매 돌입한다

지난 16일 기아자동차가 그랜버드 슈퍼 프리미엄 1호차 전달식을 가졌다. 
지난 16일 기아자동차가 그랜버드 슈퍼 프리미엄 1호차 전달식을 가졌다. 

기아자동차(이하 기아차)가 ‘그랜버드 슈퍼 프리미엄’ 1호차 전달식을 가지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기아차는 지난 16일 경기도 평택시 소재 뉴부자관광 차고지에서 ‘그랜버드 슈퍼 프리미엄’ 1호차를 전달식을 가졌다. 행사에는 윤승규 기아차 B2B사업실장 상무, 뉴부자관광 원동호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을 시작으로 기아차는 그랜버드 슈퍼 프리미엄 판매에 본격 착수한다고 밝혔다.

그랜버드 슈퍼 프리미엄은 고급 대형버스 그랜버드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이다. 외면 디자인이 미래지향적으로 바뀌었으며 실내고를 80mm 높이고, 실내 상단 좌우폭을 120mm 넓혀 운전자와 탑승객의 편의성을 크게 개선했다.

각종 첨단안전사양도 적용됐다. 국내 동급 차량 최초로 전방 하단 장애물 존재시 경고음을 울리는 전방 주차 보조장치, 안전사양 작동시 진동으로 운전자에게 주의를 주는 스티어링 햅틱, 문이 닫힐 때 사람이나 사물이 끼면 센서를 통해 자동으로 문을 열어주는 주출입문 터치 센서 등이 탑재돼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했다.

그랜버드 슈퍼 프리미엄의 가격은 하이데커 모델 1억 9,980만 원, 스탠다드데커 모델 1억 7,350만 원부터이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기아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