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소음 제거 효과 및 방진·방수 가능해
화물차주에게 필요한 음성 제어 기능 제공

블루패럿을 착용하고 있는 화물차주
블루패럿을 착용하고 있는 화물차주

산업 현장에 특화된 무선 헤드셋 기술의 선두 주자 블루패럿이 C400-XT, B450-XT를 한국에 출시했다.

블루패럿이 출시한 C400-XT는 다양한 산업 현장과 운전 환경에 맞도록 설계 되었으며 96%의 소음 제거로 탁월한 음질 및 다양한 착용 스타일을 제공한다. 또한 방진·방수 평가에서 매우 높은 수준인 IP54 등급을 받았다.

B450-XT는 핸즈프리 보이스컨트롤(VoiceControl™)과 같은 고급 기능을 통해 안전 운전에 기여하며 완충 시 4시간의 통화시간 및 20일의 대기시간을 제공한다.

블루패럿 헤드셋은 소음제거, 풍부한 음량과 내구성, 착용감 때문에 화물차주들에게 꾸준히 애용되고 있으며 현재 미국 내 360만 명의 화물차주 중 60%가 블루패럿 헤드셋을 사용 중이다.

이근행 GN Audio 지사장은 “소음 감소, 방수·방진 등 다양한 산업현장 근로자들에게 필요한 기능을 갖춘 블루패럿 제품을 한국에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하며 “특히 도로에서 장시간을 보내는 화물차주들에게 음성 제어 기능 등을 갖춘 핸즈프리 기능을 제공하게 되어 기대가 매우 크다.”고 밝혔다.

한편, 블루패럿 제품은 2017 한국 트럭 쇼에서 공개되어 화물차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블루패럿의 고성능 무선 헤드셋 시리즈는 전 세계 산업 현장 근로자 및 운송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블루패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