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유록스 순정납품 차량 1,000명 대상

롯데정밀화학이 오는 30일까지 순정 요소수로 유록스가 납품되는 차량 1,000대를 대상으로 유록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정밀화학이 오는 30일까지 순정 요소수로 유록스가 납품되는 차량 1,000대를 대상으로 유록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정밀화학이 유록스(EUROX)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롯데정밀화학은 자사 요소수 브랜드인 유록스 증정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순정 요소수로 유록스를 사용하는 모든 차량이며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유록스 프리미엄 3.5ℓ를 2개씩 증정한다.

차량 연식에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유록스 홈페이지(eurox.co.k)에 접속해 본인 소유 차량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 결과는 오는 7월 15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유록스는 볼보트럭, 스카니아, 만트럭버스, 메르세데스벤츠를 비롯한 수입 상용차 제조업체 뿐 아니라 현대자동차와 타타대우상용차 등 국산 상용차 제조업체에 순정 부품으로 납품되고 있다.

이밖에 롯데정밀화학은 순정 요소수 구별법에 관한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순정 요소수 구별 팁 영상(https://youtu.be/KDfnJaawztM)을 시청하고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고품질 순정 요소수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어 올바른 요소수 사용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순정 요소수가 아닌 제품을 순정으로 혼동해 구입하는 경우가 없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