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보자동차매매, 세부 조건 따라 검색·등록

화물차매매 전문업체인 삼보자동차매매상사가 중고 화물특장차를 다양한 세부 조건에 따라 검색 및 등록할 수 있는 ‘중고 화물특장차 전용 서비스’를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최근 무분별하게 난립하고 있는 중고 화물특장차 매매서비스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거래의 투명성이다. 일부 중개사이트가 허위 내용의 미끼 상품으로 사이트 방문을 유도하는 경우가 많은 상황에서 판매자와 구매자는 물론 중개 사이트로서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부분이다.

이에 삼보자동차매매상사는 믿음과 신뢰가 바탕이 된 중고화물차 매매 중개사이트의 완성을 최대 목표로 정하고 허위 매물 없이 직접 보유한 매물만을 판매, 보다 세분화된 검색 조건 제공을 통해 최상의 매물 중개가 이루어지도록 서비스를 개편했다.

이를 잘 보여주듯 개편된 홈페이지에는 카고트럭, 윙바디, 탑, 트렉터, 트레일러, 특수, 특장, 탱크로리, 크레인, 집게, 덤프, 중기 등 다양한 차종의 매물 정보를 소개하고 있다. ‘중고화물특장차전용서비스’는 제조사, 모델, 등급, 가격, 연식, 주행거리, 연료, 변속기 등 일반적인 조건 외에도 특수한 차량 형식, 적재 용량, 적재 규격, 특수/특장제조사, 가변축 등 다양한 세부 조건들을 검색하여 구매자가 원하는 최적의 화물특장차를 찾을 수 있다.

김신곤 삼보자동차매매상사 대표는 “대형 독립 매장으로서 수원에서 20여 년간 믿음과 신용으로 일하고 있다. 트럭, 중고트럭, 화물차, 탑차, 윙바디, 카고, 특장차 등 중소형 덤프 등을 전문으로 구매자에 최적화 된 최상의 구매조건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노력해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