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트럭 수입
스카니아, 24번째 서비스센터 창원에 오픈글로벌 표준으로 건설된 ‘유럽형 서비스센터’
경남에만 다섯 군데...접근성과 서비스 높여
스카니아코리아가 창원 지역에 신규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23일부터 정식 운영된다.

스카니아코리아(이하 스카니아)의 24번째 서비스센터가 경남 창원에 신규 오픈돼 23일부터 정식 운영된다.

창원 직영 서비스센터는 총 면적 1,165m2 규모에 스카니아 글로벌 표준에 따른 유럽형 서비스센터로 구축되었다. 첨단 장비가 구비된 작업장 6개와 숙련된 전문 인력을 갖춰 차량검사 및 일반정비, 판금, 도장을 아우르는 종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편의시설도 갖췄다. 내방 고객이 차량정비를 기다리는 동안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전용 휴게실 등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김해 내트럭하우스 안에 위치해 있어 내트럭하우스의 화물관련 서비스 및 주차, 편의시설 등도 사용할 수 있다.

창원 서비스센터는 진영 IC와 동창원 IC에 인접해 있어 인근 지역으로 이동하기가 수월하며 김해나 창원 등이 동남권 교통요지‧물류기지화 지역으로 부상함에 따라 고객 접근성도 높아질 전망이다.

스카니아는 이번 창원 센터를 포함해 전국에 총 24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창원 서비스센터는 양산, 사천, 신항, 남부산에 이어 경남지역 5번째 서비스센터다. 스카니아는 앞으로도 경남지역 고객의 서비스 수요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서비스를 강화할 방침이다.

페르 릴례퀴스트 스카니아코리아 대표는 “이번 신규 오픈으로 경남지역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네트워크의 양적 확대 뿐만 아니라 질적 향상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카니아는 창원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브랜드 DB페이지로 이동합니다.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