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까지 제주 서비스센터에서 무상 서비스 제공
“실질적인 혜택과 효율성 향상을 위한 활동 이어갈 것”

오는 10일까지 큐로모터스는 '2020 상반기 제주지역 이스즈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글로벌 상용차 제조업체인 이스즈(ISUZU)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가 신년을 맞아 ‘2020 상반기 제주지역 이스즈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진행된 ‘2019 이스즈 혹한기 대비 차량 점검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제주도 이스즈 서비스센터(제주경일자동차공업사)에서 총 3일간 진행된다. 

서비스캠프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SCAN TOOL을 이용해 차량의 전반적인 점검을 받아 볼 수 있다. 특히, 유로6 차량의 부착되는 EGR 및 SCR 등 고가의 후처리장치의 관리 요령도 배울 수 있다.

큐로모터스는 해당 기간 동안 차량 점검 캠페인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차량 점검 서비스와 엔진오일, 요소수, 배터리액 보충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서비스캠프를 찾아온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캠페인에 참석한 이스즈 엘프 차주들이 이스즈 전문 정비사로부터 배터리액 교환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민병관 큐로모터스 사장은 “이스즈 혹한기 대비 차량 점검 캠페인은 본격적인 겨울철에 앞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안전한 주행을 위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큐로모터스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 제공은 물론 비즈니스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고객만족을 이끌겠다.”고 전했다.

2020 상반기 제주지역 이스즈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큐로모터스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큐로모터스는 전국적인 서비스센터 확대를 기념해 이스즈 엘프 트럭 차주들을 대상으로 ‘동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스즈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면 오일 필터, 엔진오일 등 부품가 10% 할인 및 차량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