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트럭 수입
만트럭버스, 광주 서비스센터 오픈…호남권 서비스 강화광주 평동 산업단지 내 2,900평 규모 조성
독일 본사 기준 맞춘 시설 및 서비스 제공
만트럭 서비스센터 최초 실내 쇼룸 개설

상용차 생산업체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오는 28일 광주광역시에 신규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고, 광주광역시 및 호남권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만트럭버스 광주 서비스센터는 광주광역시 평동 산업단지 내 위치해 광주 및 인근 지역에서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다. 2,900평에 달하는 넓은 부지에 총 11개의 독립형 워크베이를 설치해 11대의 차량이 동시에 정비를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역량 및 고객 편의성도 한층 더 강화한다. 독일 본사의 기준을 만족시키는 시설과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정비인력을 상주시켜 서비스 차별화를 뒀다. 고품격 서비스에 걸맞은 넓은 주차공간과 휴식공간도 제공해 방문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일 예정이다.

한편, 광주 서비스센터는 전국 만트럭버스 서비스센터 중 최초로 실내 쇼룸을 갖췄다. 상용차 서비스센터로는 이례적이다. 최신 모델을 상시 전시해 소비자는 관심 모델을 직접 살펴볼 수 있다.

이번 광주 서비스센터 개소로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전국 22개 서비스센터를 확보한다. 특히 호남지역에서 강세다. 기존 순천, 장성, 전주 센터에 이은 4번째 서비스센터를 갖춰 호남권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광주 공항과 광주송정 KTX역 인근에 자리한 호남 물류의 거점, 평동 산업단지 내에 광주 센터를 개소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며, “광주 센터를 통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하고 사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브랜드 DB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