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트럭 수입
만트럭, 조기 대·폐차 지원 전 차종으로 확대대기 질 개선 기여 위해 프로모션 강화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이달부터 조기 대·폐차 지원 프로모션 대상을 전 차종으로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11월부터 중고차 대차 및 폐차 후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조기 대·폐차 지원금을 지급해 온 만트럭버스는 국내 대기 질 개선에 기여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배기가스 등급 제한 없이 전 차종을 대상으로 확대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8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차종 및 옵션에 따라 지원 금액은 상이하다. 더불어 만트럭버스는 자사의 핵심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100만원 상당의 차량유지관리 프로그램인 ‘만 케어프리 패키지’를 무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만 케어프리 패키지는 체계적인 점검 매뉴얼을 기반으로 차량을 5년 동안 8개 항목, 52개 세부사항을 점검하고 부품을 교환해주는 보수 서비스다. 고객이 차량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고객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

심재호 만트럭버스코리아 트럭 영업 및 제품 총괄 부사장은 "미세먼지 저감 및 대기질 개선을 위한 범국가적 노력에 동참하기 위해 지난 11월부터 시행한 조기 대·폐차 지원 프로모션을 전 차종으로 확대키로 했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상용차 개발 및 보급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