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일부터 올해 말까지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챠량관리 위한 헬스리포트 및 5만원 서비스 쿠폰 지급

이스즈(ISUZU)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가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벌인다.

큐로모터스는 11월 2일부터 올해 말까지 두달 간 전국 이스즈 서비스센터에서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0 이스즈 동계 고객 감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큐로모터스에 따르면, 이스즈 서비스센터에 대한 신뢰성 및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고객과의 연결고리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은 총 45가지 항목의 무상점검, 진단에 따른 예방수리, 캡 실내 자외선 살균 등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이스즈트럭 만의 차별된 서비스 ‘헬스리포트’도 제공된다.

헬스리포트란 고객의 차량 데이터를 사용하여 차후 권장 점검일을 안내하고 운전 성향을 분석해 연비 및 요소수 소모량 개선 방법을 안내하는 등 고객의 차량관리를 돕는 보고서다.

또한, 설문지를 작성하고 제출할 시 5만 원 캠페인 쿠폰도 지급된다. 본 쿠폰은 지급 받은 이스즈 서비스센터에서 정비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큐로모터스 관계자는 “겨울철을 맞아 고객에게 다가가는 자리를 마련하고 더욱 개선된 차량 관리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이스즈는 제품의 신뢰성을 강화하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2020 이스즈 동계 고객 감사 캠페인 관련 궁금한 점은 큐로모터스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