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대형 트럭 전륜용 신상품
‘스마트플렉스 AH51+’ 출시 프로모션 진행

고강도 와이어·히든그루브 적용으로 성능 개선 TBX 맴버십 통해 신상품 구매시 주유권 증정

2024-07-03     박준희 기자
한국타이어가 AH51+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의 대형 트럭 전륜용 신상품 ‘스마트플렉스 AH51+(SmartFlex AH5+)’를 국내에 출시함과 동시에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트플렉스 AH51+’는 ‘AH51’의 후속 모델로, 타이어 주행 방향과 동일한 각도의 약 스파이럴코일(고강도 와이어)을 감싼 5벨트 구조를 적용해 내구 성능이 대폭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변형 최소화, 마일리지 성능 또한 대폭 개선됐다.

또한, 그루브(세로로 길게 파인 폭)를 넓히고, 내부에 화살촉 모양의 디자인을 적용해 돌끼임을 최소화했다. 기존 대비 비드 내구 성능을 대폭 개선했으며 마모 진행 정도에 따라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는 '히든그루브' 기술을 적용했다.

아울러 한국타이어는 오는 8월 31일까지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Truck Bus Express)’의 멤버십을 통해 신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개당 2만원의 GS칼텍스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7월 31일까지 진행하는 ‘TBX 여름맞이 프로모션’ 혜택도 중복 제공한다. TBX 멤버십 회원 및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지급된 할인 쿠폰과 신한카드(신한BC, 법인, 체크,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캐시백 혜택이 적용된다.

해당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TBX 멤버십 앱’과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를 통해 국내 교체용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지난 2020년에는 타이어 구매부터 A/S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상 보증 서비스 등을 지원하는 ‘TBX 멤버십 앱’을 런칭했다.

​※ 이미지 클릭 시,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