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31일까지 ‘겨울 서비스 캠페인’ 실시
3달간 배터리, 냉각수 등 250여개 부품 할인
연말까진 ‘오일&필터 패키지’ 할인·경품 행사도

국내 수입 중·대형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대표이사 김영재)가 겨울철을 맞아 부품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은 11월 1일부터 2019년 1월 31일까지 3달간 볼보트럭코리아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진행된다. 전국 30개 볼보트럭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 어느 곳에서나 참여할 수 있다.

할인 품목은 배터리, 냉각수, 판넬류를 포함한 약 250여개 부품이다. 캠페인 기간 해당 부품을 구매하면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2월 31일까지는 ‘오일&필터 패키지’도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해당 기간 오일필터와 연료필터, 엔진오일 등을 교환할 경우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 참여된다.

경품은 캠페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등 바디프렌드 안마의자(1명) ▲2등 LG 55인치 LED TV(2명) ▲3등 삼성 갤럭시 탭 S3 9.7(3명) ▲4등 필립스 면도기(4명) ▲5등 베리어 차량용 공기청정기(5명)가 각각 주어진다.

이밖에 볼보트럭 블루 프로그램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는 12월 31일까지 와이퍼 블레이드, 미션오일 및 요소수 등 부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도 제공한다.

볼보트럭 블루 프로그램은 차량에 문제가 발생하기 전 정기적인 예방 정비 서비스를 통해 차량의 업타입을 극대화할 수 있게 돕는 서비스다. 신차 구입 고객의 절반 이상이 가입하고 있을 만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겨울철에 앞서 고객들이 차량 점검 및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에서 가장 신뢰받는 상용차 브랜드로서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 향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트럭은 이번 겨울 서비스 캠페인과 함께 고객들이 겨울철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에어탱크 및 연료 수분 필터, 배터리 테스트 등을 비롯한 주요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