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트럭 수입
신원CK모터스, ‘3 Step 고객 동행 프로그램’ 도입소상공인에게 최적의 기회 제공 위해
구매부터 되팔 때까지 모든 것 책임

0.7~0.9톤 소형 트럭과 2인승/5인승 밴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는 신원CK모터스(대표이사 이강수)는 그동안 주무기로 내세웠던 가성비에 추가로 품질을 더하기 위해 DFSK 차량 구매고객에게 ‘3 Step 고객 동행 프로그램’을 도입한다고 6일 밝혔다.

‘3 Step 고객 동행 프로그램’은 판매사가 차를 구입할 때부터 차를 매각할 때까지 모든 것을 책임져 준다는 계획하에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고객이 차를 구매할 때는 할인 받아 싸게 사고, 운행 중에는 품질 보증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받고, 차를 팔 때는 중고차 잔존가치까지 보장받아 안심하고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신원CK모터스는 ‘3 Step 고객 동행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최대 14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판매 조건을 내세우며 최초 구매자에게는 엔진오일 3회 무상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보증조건 또한 크게 확대되어 기존 3년 또는 6만 km를 보증하던 엔진 및 구동 부품을 5년 또는 10만km로 확대한다.

2년 또는 4만km를 보증하던 차체 및 일반 부품에 대해서는 3년 또는 6만km로 보증 기간을 확대시키며 주요 부품 결함 발생 시에는 ‘신차교환프로그램’ 을 통해 차량을 신차로 교환해준다. 또한 운행 중 품질 보증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고 구입 3년 후에는 중고차 잔존가치까지 보장해주는 혜택으로 소상공인의 마음을 사로 잡겠다는 계획이다.

신원CK모터스 마케팅 담당자는 “차량을 교체하지 못하고 망설이는 고객에게 이번 ‘3 Step 고객 동행 프로그램’은 차량 구매의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출고에 대한 부담부터 수리, 중고차 판매에 대한 부담까지 소상공인의 모든 부담을 덜어드리고 고객과 끝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더욱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내놓을 계획이다”고 밝혔다.

신원CK모터스가 도입한 ‘3 Step 고객 동행 프로그램’은 출고 선착순 100대에 한정되며 기한은 연말로 정해져 있지만 이르면 11월말 전에 100대가 모두 출고될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신원CK모터스는]

신원CK모터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중국자동차 수입 및 판매에서 입지를 굳힌 중국자동차 전문 임포터이다. 2013년 7월 설립되어 그동안 북기은상 자동차의 수입, 판매를 해왔으며 2017년 국내 최초로 중국 승용차인 켄보600을 출시하여 큰 관심을 받았다.

신원CK모터스의 모회사인 신원종합개발은 코스닥 상장사로서 2017년 10월 유상증자를 통한 경영권 인수 후 중한자동차의 사명을 신원CK모터스로 변경했으며, 2018년 중국2위 자동차인 동풍소콘(DFSK)과 독점계약 체결을 통해 사세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