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품/용품 부품
미쉐린코리아, 트럭운전자 대상 안전점검 캠페인6일~7일 양일간 고속도로 휴게소 2곳서 진행
공기압, 마모상태 등 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미쉐린코리아가 오는 11월6일부터 7일 양일간 고속도로 휴게소 2곳에서 트럭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타이어 안전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쉐린 서비스 캠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미쉐린 서비스 캠프는 경부고속도로 상행선에 위치한 신탄진 휴게소와 칠곡 휴게소 내에서 진행된다.

미쉐린코리아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겨울철을 앞두고 매일 장시간 운전을 하는 트럭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타이어 공기압, 마모상태 등 안전점검을 무상 제공하고, 평상시 타이어 관리요령과 미쉐린 멤버십 이용방법 등에 관해 안내하는 시간을 갖는다.

방문고객들에게는 반사 안전 스티커, 모자, 담요, 안전삼각대 등 소정의 기념품을 추첨을 통해 선착순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행사는 양 휴게소에서 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7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정영근 미쉐린코리아 트럭 버스 타이어 영업·마케팅 총괄이사는 “미쉐린 서비스 캠프는 매년 미쉐린코리아와 고객들이 현장에서 직접 만나고 소통하는 자리로 매김하고 있다.”며, “차량 및 타이어 안전관리에 대해 고객들에게 강조하고 소비자의 주의를 환기시키는 것은 미쉐린이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역할”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미쉐린코리아는 지난 5월에도 트럭 및 승용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타이어 안전점검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기울인 바 있다.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