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한 달간 차량 무상점검 및 부품 최대 30% 할인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을 국내 수입·판매하고 있는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벌인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11월 한 달간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서비스센터에서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8 오!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7종 220여개 부품 할인 △순정 르만 클러치(구동 계통) 연말 프로모션 △유상 수리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 △전 방문 고객에 소정의 사은품 증정 등 5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무상 점검의 경우 차량 진단기 점검과 숏테스트, 마모 및 손상 점검 등 총 14개 항목으로 이뤄지며, 부품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할인 품목은 블로워(Heater Blower Motor), 라디에이터 부동액과 같은 겨울철 필수부품과 이달의 르만 부품, 메르세데스-벤츠 추천 부품 등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클러치도 15% 인하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30만 포인트 추가 적립(개 당) 및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커 담요도 증정한다.

이밖에 유상 수리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8명에게 일본 온천 여행 상품권(2인권) 및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서비스센터를 찾은 모든 고객에게도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단, 사은품은 조기 소진 될 수 있다.

조규상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혹독한 추위가 예상되는 올겨울을 대비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경제적인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총운송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 극대화를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또는 다임러트럭코리아 콜 센터,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